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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약관은 강남 연세사랑병원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이트"라 함은 강남 연세사랑병원이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공간을 말합니다. "서비스"라 함은 강남 연세사랑병원의 홈페이지 및 강남 연세사랑병원이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등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서비스를 말합니다. "회원(이용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인터넷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본 약관에 따라 강남 연세사랑병원이 제공 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운영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강남 연세사랑병원에서 선정한 사람을 말합니다. "ID"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에 제공받기 위하여 본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Login 명을 의미하며 영문, 숫자, 영문과 숫자의 조합으로 4자에서 15자 사이로 합니다.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비밀 보호 및 회원 본인임을 확인하고 서비스에 제공되는 각종 정보의 보안을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하며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 숫자, 영문과 숫자의 혼합 등 으로 표기한 암호문자를 말합니다. "개인정보"라 함은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연락처 등의 사항에 의하여 특 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말합니다. 회원은 일반회원, 수진회원, 운영자로 구분되며, 각 회원은 다음과 같은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회원 : 강남 연세사랑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회원으로 인터넷에서 제공하는 개인 의료 정보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회원을 의미 합니다. 수진회원 : 강남 연세사랑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을 하고 진료 회원 연동 정보를 입력하여 본 센터의 인터넷 의료정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회원입니다. 이 회원은 강남 연세사랑병원에서 발급한 환자번호를 통해 건강검진 예약신청, 예약결과조회, 건강검진결과조회 등의 다양한 인터넷 의료정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강남 연세사랑병원의 정책에 의해 공개 또는 조회가 제한되는 내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운영자 : 본 센터 인터넷 홈페이지를 관리하기 위하여 최고운영자에 의해 발급된 아이디이며, 각 운영자에게 할당된 권한의 범위에서 홈페이지를 운영/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암호는 복호화가 불가능한 형태로 암호화 되어 저장되며, 개인 인증 및 의료서비스 연동 등의 불가피한 사항을 제외하고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 약관은 강남 연세사랑병원이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보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강남 연세사랑병원은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강남 연세사랑병원은 사정상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보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강남 연세사랑병원은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터넷 예약서비스를 통한 예약취소 및 변경은 인터넷 예약서비스를 통해 성립된 예약에 한합니다. 인터넷 예약 서비스를 통한 예약취소 및 변경은 취소시점에 수납되지 않은 건, 취소 시점이 진료 예약일에서 3일 미만인 경우에 한합니다. 강남 연세사랑병원은 시스템 점검 및 서비스 개발, 통신장애,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고 등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 약관 및 동의서가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강남 연세사랑병원은 이용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이용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합니다. 강남 연세사랑병원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용자는 강남 연세사랑병원을 이용하는 경우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용자는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이용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의 부실로 인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이용자는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연세사랑병원에 통보하고 강남 연세사랑병원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강남 연세사랑병원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강남 연세사랑병원에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강남 연세사랑병원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강남 연세사랑병원과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강남 연세사랑병원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강남 연세사랑병원과 이용자간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강남 연세사랑병원 주소지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강남 연세사랑병원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제 1 장 총 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강남 연세사랑병원(이하 "병원"라 합니다)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라 함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홈페이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홈페이지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병원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 약관은 병원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병원은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이를 공시합니다. ③ 제2항에 의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수 있습니다. ⑤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약관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제5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① 병원 홈페이지상 서비스 이용 계약은 이용자가 회원 가입에 따른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한 병원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로 성립됩니다. ② 이용자가 회원에 가입하여 병원 홈페이지상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은 병원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③ 이용자의 병원 홈페이지상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하여 병원가 승낙한 경우, 병원은 회원 ID와 기타 병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④ 병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2.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3. 서비스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4.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6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① 병원 홈페이지상 서비스 이용은 병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등 정기점검/교체 등 병원가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병원은 회원이 병원의 홈페이지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개별 통지하거나,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하여는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서비스 중단 3일전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연결 홈페이지와 피연결 홈페이지간의 관계) ① 상위 홈페이지와 하위 홈페이지가 하이퍼 링크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홈페이지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홈페이지라고 합니다. ② 연결 홈페이지는 피연결 홈페이지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병원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병원에 귀속됩니다. ② 이용자는 병원의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병원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3 장 의 무 제9조 (병원의 의무) ① 병원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병원은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병원은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④ 병원은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경우 또는 제품소개 등 병원 내부 목적으로 이용하는 데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제3자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은 즉시 병원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⑤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병원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병원 홈페이지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병원 홈페이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병원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11조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①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회원가입 메뉴의 회원탈퇴 서비스를 이용하여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신청을 요청해야 합니다. ② 전항의 경우, 회원은 이름, 본인인증, ID를 입력하여 본인임을 확인한 후 , 해지요청을 하시면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계약이 해지됩니다. ③ 병원은 이용자가 본 계약 제10조 제5항에 위반한 경우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④ 병원은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기타 관련 법령이나 병원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12조 (서비스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① 병원은 서비스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② 다만, 병원가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 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서비스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④ 병원은 서비스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13조 (회원의 게시물 관리) 병원은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타인 또는 병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단체 및 병원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병원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제 5 장 개인정보보호 정책 제14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정책) 병원은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한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병원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한다. 부 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01년 4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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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열람 요구] 가. 병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에 따라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나. 이용자 본인의 진료정보에 대한 열람/증명 접수 처리 시에는 이용자의 신분을 나타내는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의 신분증명서를 제출하여 본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다. 이용자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진료정보의 열람/증명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위임장 및 명의 고객의 인감증명서와 대리인의 신분증명서 등의 증표를 제시 받아 진정한 대리인인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라. 개인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열람/증명 또는 정정을 거절할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이를 통지하고 그 이유를 설명합니다. 마. 홈페이지의 경우 병원 홈페이지(http://www.yonserang.com)에 로그인하여 회원정보의 열람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정정·삭제 요구] 바. 병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에 따라 정정·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사. 홈페이지의 경우 병원 홈페이지(http://www.yonserang.com)에 로그인 하신 후 「회원정보수정」에서 개인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삭제를 원하실 경우 「회원탈퇴」를 하시면 회원정보가 삭제됩니다.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아. 병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에 따라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시 법 제37조 2항에 의하여 처리정지 요구가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다른 사람의 생명, 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공공기관이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이용자가 그 계약의 해지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2. 진료정보의 특성상 본인 확인을 명확히 하기 위하여 방문 시에만 제공하며, 법에 의해 보관이 의무화된 개인정보는 요청이 있더라도 보관기간 내에 수정⋅삭제할 수 없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이용자는 법에 의하여 규정되지 않은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정보 수집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병원은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쿠키는 브라우저 종료 시나 로그아웃 시 종료됩니다. 3. 병원의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쿠키의 설치 및 수집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쿠키 설정을 거부하였을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Internet Explorer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설정 Chrome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제7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병원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1항에 따른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17조제1항 및 제3항에 따른 범위를 초과하여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음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본래의 목적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1)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연구단체, 설문조사, 리서치기관 등 제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2) 개인정보 보호법,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의료법, 의료급여법, 국민건강보험법, 통계법, 소비자보호법, 형사소송법, 민사소송법 등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로 행정목적이나 수사목적으로 행정관청이나 수사기관이 요구할 경우라도 법률에 규정된 바에 따라 영장 또는 수사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서면에 의한 경우 등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합니다.) 4) 이용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이용자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8조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가. 개인정보를 정보시스템을 통해 관리하기 위해 다음의 회사에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중외정보기술 : 전자의무기록 시스템 관리 - 인피니트헬스케어 : PACS시스템 유지관리 - 케이씨엘코리아 : 전산시스템 유지관리 - 위드데이터 : 데이터베이스 유지관리 - 뉴런 : VPN회선 및 방화벽 유지관리 - 아이에스티웹 : 홈페이지 관리 - 녹십자 : 외주검사 - 엠티에스컴퍼니 : 예약문자 발송 및 기타 안내문자 발송 - 대덕씨엔씨 : 주차관리 및 보안업무 - 캡스 : CCTV 운영 - 다원인터내셔날 : DM발송 *위탁기간 :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나. 병원은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 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 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겠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와 담당 부서) 병원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부서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병원장 -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 전산과, 의료정보실 제1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병원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으로서 여러 보안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께서 제공하신 모든 정보는 방화벽 등 보안장비에 의해 안전하게 보호/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를 마련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인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여 지속적인 보안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이용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이용자는 아래의 기관으로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도 아래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11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1.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한국인터넷진흥원)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홈페이지 : http://privacy.kisa.or.kr 전화 : (국번없이) 118 주소 : (05717)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2.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 신청, 집단분쟁조정(민사적 해결) 홈페이지 : http://www.kopico.go.kr 전화 : 02-1833-6972 주소 : (03171)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3.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홈페이지 : http://www.spo.go.kr 전화 : 02-3480-2000 / 02-3480-3571 4.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홈페이지 : http://cyberbureau.police.go.kr 전화 : (국번없이) 182 5. 중앙행정심판위원회 소관업무 : 행정심판에 관한 업무 처리 홈페이지 : http://www.simpan.go.kr/ 전화 : (국번없이) 110 제12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1년 06월 01일 재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시행하는 최소 7일전에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시행일자 : 2021년 06월 0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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